2014 7 4()~6()까지 KT&G상상마당춘천 등 춘천일원서

공연과 자연치유 어우러진 23일간의 탈출


생태여행과 음악공연을 결합한 2 3일 일정 신개념 문화 프로젝트 'GET Tour'의 여덟 번째 여행이 2014 7 4()~6()까지 ‘KT&G 상상마당 춘천및 춘천 시내 일원에서 펼쳐진다.

'GET Tour'
는 붕가붕가레코드의 고건혁 대표와 자연생태를 배경으로 한 활동에 깊은 관심을 갖고 매진해 온 박은석 평론가가 함께 힘을 모은 투어 및 공연 복합문화 전문기업. 지난 2012 5월부터 지금까지 제주도에서 치러진 7회의 일정으로 마니아들에게는 나름 입소문을 탔다.

이번에는 그 영역을 춘천으로 넓힌다. 사실 춘천은 수도권과의 거리가 가까웠지만 이게 지역문화에는 그간 100% 긍정적인 것만은 아니었다. 지역의 문화수요자들이 서울로 흡수되긴 했어도 수도권의 문화수요자들을 끌어 올 방법은 요원했던 것. 그러나 최근 KT&G상상마당 춘천이 우수한 시설과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수도권 지역으로부터의 문화수요를 유인하려는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GET Tour'도 제주도에서 이루어지던 이번 공연복합투어의 행선지를 춘천으로 잡으며 이런 흐름을 놓치지 않았다.

'GET Tour'
의 장점은 알찬 콘텐츠. ①GET 라이브, GET 노마드, GET 네이처, GET 투게더 4가지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다. ①GET 라이브는 음악 전문가들이 꾸민 행사답게 공연을 중심으로 한 메인이벤트. GET 노마드는 숲 해설가와 함께 춘천의 계곡과 언덕 등을 체험하는 코스다. GET 네이처는 자연의 풍광 속에서 진행되는 어쿠스틱 공연으로 ‘GET Tour’의 본격적 시작. GET 투게더GET Tour에 참가한 ‘위대한 탈출자’들과 공연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이 한데 어우러지는 애프터파티 혹은 공연 뒤풀이.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서로 교류하는 친밀함의 난장으로 어떤 면에서는 이 순서야말로 메인 중의 메인이라 여기는 이들도 있겠다. 뒤풀이, ‘알잖아?’ 정도?

 




춘천 지역 밴드 모던다락방(모던다락방 페이스북)



춘천지역 밴드 '모던다락방' 의미 있는 존재감 보인다


이번 ‘GET Tour 춘천에는 현재 한국 대중음악계의 새로운 대안으로 맹활약하고 있는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를 필두로,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밴드들인 로큰롤라디오’, ‘청년들이 함께한다. 로큰롤라디오는 2014년 제 11회 한국대중음악상 신인상을 수상한 씬의 새로운 스타. 청년들은 지난 해 'EBS 스페이스 공감―올해의 헬로루키' 최종결선에 출연 했으며 최근 첫 정규앨범 [The Lads on the Street]을 발매했다.


그러나 이번 투어에서 그들만큼  의미 있는 밴드가 있다. 춘천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밴드 모던다락방. KBS 춘천방송국의 프로그램으로 전국 전파를 타고 있는 <올댓뮤직>의 진행자이자 리더인 이한철은 지난 해 <STUDIO24>와 가진 인터뷰에서 춘천 밴드 씬의 문화적 허기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다. 사실 홍대라는 공간에 10000여 명의 밴드 인구가 몰려 있는 현상과 맞물려 하나의 관습적 수사로 변해 버린 '홍대'라는 지역명칭을 조금 떨어져 성찰할 기회이기도 한 셈이다. 지역 씬이 갈수록 '홍대 분점'화하지 않을 방법에 대한 고민을 갖는다면 더 능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듯.


그밖에도 GET Tour‘()춘천생명의숲‘(강원도형예비사회적기업)동네방네등 춘천 지역의 단체 및 기업과 함께 협업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이번에도 변함없이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확인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



29일부터 예매 가능, 공연관람권, ‘트레인 패키지프로그램 패키지구분

 

‘GET Tour 춘천은 인터파크 티켓예매와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5 29() 오후 4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티켓은 총 세 종류로, 일반적인 공연관람권(가격 30,000) 외에, 여행과 공연을 묶은 2가지 패키지 – ‘트레인패키지프로그램 패키지가 추가적으로 구성돼 있다.

트레인패키지(가격 240,000)’에는 공연관람권과 ‘ITX 청춘열차왕복승차권, 호텔 2박 숙박권, 여행 교통편, 생태여행 및 춘천 골목투어 가이드, 전 일정 식사(금요일 웰컴파티 및 토요일 공연 애프터파티 식음료 포함)까지 제공된다. ‘프로그램패키지(가격 215,000)’트레인패키지에서 ‘ITX 청춘열차승차권을 제외한 구성. 춘천 및 인근지역 참여자들을 배려한 패키지다.| TONEOFAGES


자료제공: 붕가붕가레코드 '곰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