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밤 순서 1부…시대 풍미한 팝음악 전한다
 
 
평화방송(PBC)FM 105.3 MHz의 심야 음악 프로그램 '음악, 삶을 만나다'(진행 이종성, PD 박동환)가 2014년 신년 특별기획 ‘시대를 풍미한 Pop Star 들을 만나다’로 라디오 청취자와 만난다.

 

매일 자정부터 새벽 2시까지 방송되고 있는 “음악, 삶을 만나다”의 신년기획 ‘시대를 풍미한 Pop Star 들을 만나다’ 는 1월 한 달 동안 4회에 걸쳐 매주 토요일 밤 1부에 방송될 예정으로 오는 4일에 첫 전파를 탄다.
 
‘팝의 아이콘’으로 2013년 11월 두 번째 BBC 라이브 세션 음반이 발매된 비틀즈(Beatles), 엘비스 프레슬리(Elvis Presley),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마돈나(Madonna) 등 하나같이 20세기 대중음악사에 있어 제왕의 칭오를 부여받은 이들의 음악을 만날 수 있다.
 

진행자인 음악컬럼니스트 이종성은 오랜 전통과 공신력을 자랑하는 ‘빌보드 Hot 100’ 차트의 55년 역사를 통해 어떤 팝 아티스트들이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아 왔는지를 친절한 설명으로 들려 줄 예정이다.


라디오의 위상이 예전 같지 않은데다 음악 전문 프로그램이 점점 사라져가는 시기에 돋보이는 프로그램인 '음악, 삶을 만나다'는 1월 신년 특별 기획 ‘시대를 풍미한 Pop Star 들을 만나다’를 시작으로, 2014년 한 해 동안 청취자들의 정서와 다양한 교감을 이룰 수 있는 특집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제작진은 밝혔다.| TONE OF AGES


이미지 및 자료제공: 평화방송 라디오